[불교공뉴스-충청북도] 충북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대표 이태희, 이하 충북 아너클럽)은 지난 21일(수) 충북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심의보)에서 아너 클럽 회원 12명과 충북모금회 관계자 5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7년 첫 번째 아너 클럽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지역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충북 아너 클럽 회원들은 지난 5월 정기모임을 통해 금전적인 기부 뿐만 아니라 노력봉사활동을 실시해 지역사회 이웃들과 더 가까운 곳에서 나눔을 실천하자는 회원들의 의견을 모아 매월 1회씩 봉사활동을 실시하기로 정했다.

이날 실시한 봉사활동에서 회원들은 급식소를 찾은 290명의 어르신들을 위한 반찬배식, 퇴식구 정리, 서빙 및 홀정리 등 급식지원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들을 지원하였다.

이태희 대표는 “도움이 필요한 현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짧은 봉사활동시간이라도 굉장히 의미 있는 시간이 된 것 같다” 며, “지역사회 이웃을 더 돌아보는 아너 클럽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너 소사이어티는 1억원 이상 기부하거나 5년간 1억원 기부를 약정하는 개인이 참여하는 고액기부자들의 모임으로, 충북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은 현재 42명이 가입되어있으며 전국적으로는 1,576명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