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용한점집 강남용궁사 재회상담
강남용한점집 강남용궁사 재회상담
  • 승진주
  • 승인 2017.06.16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기타종교] 사업을 시작해도 될지, 투자는 받을 수 있을지, 가게가 매매가 될지, 풀어야 될 문제가 있을 때 우리는 서울의 점집이나 잘 알려진 점집을 수소문해 찾아가서 해결책을 찾기도 한다.

서울 지역뿐만 아니라 강남용궁사포교원 오왕근법사의 법당은분당, 수원, 홍대, 대구, 일산 등 각지에서 많이 찾는 점집이다.

신의 화경법과 역학을 통해 영험함을 구사하는 오왕근선생의 법당은 상담을 받으려는 사람들로 붐빈다. 전국에서 하루에 백통이상의 예약전화가 걸려와 전화예약도 어려운 상황이어서, 메일을 보내야만 상담예약을 잡을 수 있다고 한다.

mbn엄지의 제왕과 sbs스타킹에 출연한 바 있으며, 많은 연예인들과 국운을 예언했다.
오왕근법사는 15년 동안 상담을 하면서 많은 소원성취 일화가 있다고 한다.

송파구 잠실동에서 사업을 하던 k씨는 투자금 유치에 성공을 했고 인천 송도 에서 재수를 하던 학생은 원하던 경영학과에 들어갈 수 있었다.

결혼성사가 잘 안되서 김포에서 찾아온 사례자는 오법사만의 사주재회컨설팅과 재회부적비방술로 결혼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한다.

또한 사주를 보러올 때 좋은 얘기만 들으려 온다면 볼 필요가 없다며, 방법이 있으면 해결을 하고 아닌 길을 가고 있으면 그만두고 다른 길을 지금이라도 찾아 간다면 밝은 빛을 찾을수 있을거라고 했다.

한편, 강남용궁사 오왕근 법사는 포털사이트에서 “오왕근의 운명이야기"라는 블로그를 통해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