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블리커

 

[불교공뉴스-국제] 자동차 페스티벌(Autofest 2017 Show & Shine)이 6월18일 데이스프링(Dayspring)의 'MARC'에서 개최된다.

코스탈 크루저 자동차 동호회가 아버지의 날을 맞아 자동차 페스티벌을 연다.

오토쇼는 캐나다 노바 스코티아의 루넨버그 (Lunenburg) 지역 시청이 함께 여는 쇼다.

오토바이, 빅릭(Big rig, 트레일러를 두 대 연결한 트럭)과 모델 자동차 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자동차가 전시된다.

쇼에 참가하는 차량은 심사와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입장료는 1인당 3달러(한화 약 3천원)이며,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Dave Burbine & Traditional Country'의 밴드 공연도 있을 예정이다.

이번 오토쇼에는 아이들을 위한 바운스 캐슬(bounce castle), 다양한 음식, 잡화 부스 등이 제공된다.

또 4인 가족이 하룻밤을 머물 수 있는 따뜻한 아침 뷔페가 제공되는 시설을 포함하고 있다.

래플(기금 모금을 위한 모금) 상금, 상품권, 양동이 뽑기, 그리고 모두를 위한 50-50 티켓 등과 같은 활동들이 계획돼 있다.

입장료로 거둬들인 수익금은 어린이 희망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1986년에 설립된 코스탈 크루저 자동차 동호회는 지역 사회와 지역 자선 단체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취미 유지를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다.

한편, 개최 지역의 라이온스 클럽도 이번 오토쇼에 참가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