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제일반]  대다수의 예비 신랑, 신부들은 결혼 준비 막바지에 와서 더욱 신경을 쓰게 되는데, 일반적으로 결혼준비 후반대에 알아보는 품목에는 규색 갖추기에 불과하고, 실용성은 매우 낮은 항목들이 많기 때문이다.
 
현재에는 결혼예물도 그 중 한가지로 꼽힌다. 최근 예물을 알아보기 위해 잘 알려진 종로를 방문한 A씨는 마음에 드는 디자인도 찾아보기 어려웠고, 가격도 비싸다며 예물은 부담스럽기만 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진주세트, 유색세트 등을 포함해 최대한 많은 구성과 화려한 디자인을 선호했던 과거의 결혼문화와는 달리, 요즘의 결혼예물은 다이아몬드세트, 커플링 정도로 간단히 맞추는 경우가 많아졌지만 이 역시도 실용적인 부분에 대해 많은 의견이 오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결혼예물전문점 디아나주얼리에서는 최대한 많은 예비 신랑, 신부들이 실속있는 예물을 맞출 수 있도록 초대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격적인 혜택과 사은품은 물론, 14k 신랑신부반지, 3부 다이아몬드 무료제공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 요즘의 예비 신랑, 신부들이 많이 찾는 커플링, 다이아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알아볼 수 있다. 14k커플링, 패션 목귀걸이세트, 다이아세트와 더불어 3부 다이아몬드까지 패키지 구성으로 하여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다이아몬드는 국내에서 인지도 있고 공신력 있는 우신감정 정품다이아몬드를 제공하고 있다.
 
대부분의 결혼예물 샵에서는 다이아몬드의 유통과정에 따라 가격에 거품이 껴있으며 수량도 한정적인 반면, 디아나주얼리는 유통과정을 최소화 하여 도매원가 그대로 제공하고 있고 보유량도 상대적으로 많기 때문에 등급별 다양한 비교를 통하여 원하는 다이아몬드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다이아몬드는 등급에 따른 가격차이가 크게 발생하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비교가 필수적이고 특히 캐럿다이아몬드라면 더욱 그렇다.
 
실용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대표적으로 디자인을 꼽을 수 있는데, 디아나주얼리는 예물디자인에 대해서 인지도가 높은 종로예물전문점이다. 전체적인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한 주얼리 디자이너들이 직접 1:1 맞춤상담을 진행하고 있고 자체적인 공방을 운용하여 수제작을 통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때문에 예물커플링과 더불어 대부분의 결혼예물은 현재 트렌드에 맞는 깔끔하고 세련된 데일리스타일의 주얼리만을 취급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최근에는 결혼준비카페 '발품파라'와 협력해 진행할 예정인 무료커플링 체험단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 때문에 가장 실용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예물커플링은 더욱 다양한 디자인을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