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세람저축은행 대출모집법인 (주)힐링모아는 2013년 당시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금융소외계층을 위한 개인회생대출, 신용회복대출, 면책자대출 등을 만들어 상품을 운용중인 회사이다.

다소 생소한 대출상품인 개인회생자대출, 신용회복자대출, 면책자대출은 일반 직장인대출이나 사업자대출로 그리고 프리랜서대출로 소득이 확인되는 자들이 받는 것은 비슷하나 신용대출이라기 보다는 법원이나 기관의 채무 조정을 받아 진행중인 자들이 받을 수 있는 특화된 상품이다.

이러한 상품들의 특성은 시중 은행권대출의 문턱을 넘지 못하는 일반 금융소외계층들보다 금융 상품을 이용하기 더 어려운 조건의 형성층이라 힐링모아에 서는 이들을 위한 상품을 운영하고 본인에 맞는 상품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해주고 있다.

특히 개인회생을 신청한 자들은 개인회생자사건번호대출부터 개인회생자개시결정대출 그리고 개인회생중햇살론대출등이나 개인회생자인가후대출까지 많은 상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타 금융 사에서 신용대출이 번번히 거절된다는 이유로 불법 사채나 고금리 업체에 대출상품 사용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이러한 고객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힐링모아에서는 각종 언론 매체뿐 아니라 검색 사이트 등을 활용하여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개인회생대출믿을만한곳 등의 홍보를 하고 있으며 개인회생대출상품 및 회생중대출신청 자격에 대해서도 알리고 있다.

이러한 홍보의 이유는 또 하나 개인회생저축은행대출이 가능함에도 홍보의 부족으로 개인회생대부업대출을 사용하는 이들이 적지 아니함에 따른 것이다.

일반적으로 개인회생대부업대출을 사용하더라도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에서는 개인회생자대환대출 및 개인회생자통합대출로 고금리의 대부 업 대출을 저축은행개인회생대출로 조건만 맞는다면 쉽게 바꿀 수 있다.

개인회생대환대출 가능한 힐링모아는 빚 때문에 힘겨운 삶을 살고 있는 채무조정 자들이라 해도 그들에게 대출은 사치가 아닌 삶에 꼭 필요한 서비스이다. 하지만, 개인회생대출을 받기 전 변재계획을 정확하게 세워 대출을 운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그렇지 못한 경우 빚의 안순환을 끊을 수 없기 때문에 무분별한 대출은 절대 삼가야 한다고 전했다.

힐링모아 에서 는 금융소외계층이 대출이 필요할 때 저축은행 금리로 대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급한 상황의 고객을 위하여 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 무료상담센터를 운영 중이다.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을 찾는 다면 본인의 소득에 준하는 개인회생직장인대출, 개인회생사업자대출, 개인회생프리랜서대출 등을 알아보는 것이 좋고 또한 직장이 안정되어 있는 교직원, 공무원, 대기업종사자개인회생대출을 알아 보면 본인의 변제 계획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한다.

대출금리: 연19.9%~24.9%이내│연체금리: 3개월미만 약정이율+11%, 3개월이상 약정이율+12%(최고27.9%이내) 이자부과시기: 매월 대출 해당일 또는 응당일 부과│부대비용: 없음 개인회생자대출가능한곳인 힐링모아 저축은행중앙회등록번호 1-325-2645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지 않습니다.
금융감독원: 국번없이 1332
저축은행중앙회 심의필 2017-00108(17.2.24)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