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제일반]  

장윤정 안마의자로 알려진 코지마가 NICE평가정보의 심사를 거쳐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서를 획득했다고 오는 13일 밝혔다.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은 기업평가 대표기업인 NICE평가정보에서 서류전형과 현장실사, 전문심사자와 고도화된 기술평가 인프라를 바탕으로 기술신용평점·등급, 평가가액 등을 산출해 기술 등급이 우수한 기업을 선별하여 기술역량의 우수성을 인증한다.


향후 기술평가 우수인증 기업은 NICE에서 제공하는 컨퍼런스, 마케팅 지원 서비스 등의 다양한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우수기업 인증서를 활용해 대외 홍보가 가능하다.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가 기술평가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술은 '안마기기 개발 기술'로 NICE의 기술평가 결과 기술사업역량 및 기술경쟁력이 우수한 기업으로 인증된 기술이다.


코지마는 안마의자, 발마사지기, 눈마사지기, 체지방계, 온습도계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는 종합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최근 강소기업 선정 및 장윤정 안마의자로 알려지며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TV공중파 CF, 라디오, 홈쇼핑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앞으로 안마의자는 물론, 종합 헬스케어 명문기업으로서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