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기타종교]  명확한 점사로 사람들에게 알려진 점집 효원보살은 방송이나 신문 등에 여러 번 소개가 된바 있는 곳인데, 이곳은 최근 예언으로 다시 한 번 알려지고 있다.

과거, 효원보살에서 했었던 예언을 꼽자면 월드컵 4강진출, 이라크파병, 부시대통령 당선, 일본 고베지진, 9.11테러 사건 등이 있다.

최근에 했었던 예언으로는 노무현대통령 출마 및 당선, 문재인대통령 당선, 세월호사건등이 있다. 특히 세월호 사건이 있기 전 이곳에서는 "그해에 어린 아이들에게 비바람이 몰아칠 것이다"라는 내용으로 예언을 한바 있다.

그러한 가슴 아픈 사건이 있고 나서, 효원보살은 일주일에도 몇 번 씩 인근의 산에 올라 조금이라도 더 많은 생명들이 구해질 수 있도록 기도를 하며 시간을 보냈다고, 인근 주민들은 말을 하고 있다. 이곳의 점사는 확실한 문제점을 직시하고, 어떻게 하면 대처하고 좋은 길로 나아갈 수 있는 지를 알려주는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점사"로 사람들에게 많은 힘을 주고 있다.

흔히 점이라 할때 부정적인 이미지를 날려버리고, 철학적이고 논리적인 접근으로 지금까지 이어온 우리나라의 무속신상을 발전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 한편, 효원보살은 "강동구 둔촌역 3번 출구"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손님이 많아 미리 전화를 해야 기다리지 않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