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충청북도]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조직위는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상설무대 공연팀을 6월 12일부터 23일까지 모집한다.

조직위는 지역의 수준 높고 역량 있는 지역예술단체의 참여를 통해 지역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엑스포 공연무대를 운영할 계획이다.

모집분야는 극예술, 무용, 음악, 대중예술 등 무대공연 全부문으로 무대경험이 최소 1년 이상인 전문예술단체, 아마추어단체 등이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단체 및 개인은 엑스포 기간중 주무대, 보조무대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연하게 되며, 소정의 출연료도 지급한다.

출연하고자 하는 단체나 개인은 CJB청주방송 기획제작국 제천엑스포TF팀의 전자우편을 통해 신청가능하며 신청서류는 엑스포조직위, 충북도청, 제천시청, CJB 홈페이지 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이번 모집은 지역예술단체와의 상생협력을 통해 엑스포 공연장의 활성화와 함께 문화예술인들에게는 무대공연 기회를, 관람객에는 수준 높은 문화컨텐츠를 향유하는 좋은 기회로 수준높은 지역예술단체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한방의재창조-한방바이오산업으로 진화하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19일간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