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제일반]  공인모는 지난해 11월 기초 입문과정부터 시작해 2017년 10월 총정리요약까지 개정된 법령과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학습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무료인강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시험일정과 시험과목 안내 그리고 기출문제풀이, 합격률 분석, 교재풀이 등 다양한 정보도 공유할 수 있다.

아울러 공인중개사시험에 합격자를 위한 실무과정 강의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공인중개사시험 실무과정 강의는 한병용 교수의 ‘경매달인’과 이공원교수의 ‘주역풍수와 부동산투자’ 등 6개의 중개실무 강의가 개설되어 있으며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공인모 관계자는 "체계적인 학습 노하우와 EBS 출신 교수진의 재능기부 무료인강으로 원하는 시간에 비용부담 없이 공부방법 활용을 통해 꼭 공인중개사로의 전망을 밝게 비춰갈 수 있길 바란다"고 수험생들에게 당부하며 “합격자들은 본인에게 필요한 실무과정 강의를 독학하여 중개업 발전에 기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 부동산 중개에 관련된 규정이고 2차는 관련업무 및 부동산 거래신고에 관한 법령 중개실무, 부동산공시에 관한 법령 등이다. 공인모 무료인강은 서울 노량진, 인천, 대구, 대전 등 전국각지의 공인중개사학원과 주택관리사학원을 경험한 베테랑 강사들이 참여한 오프라인 실강의로 구성된다. 과목별 두 명의 교수 강의가 진행하고 있으며 본인의 공부방법 스타일에 맞춰 골라 수강할 수 있다.

카페 내 쌓인 합격수기들을 확인해보면 무료인강의 위험성은 찾아보기 힘들다.

또한 5회의 오프라인 전국모의고사를 5월부터 매달 실시해 공인중개사시험일정 당일과 동일한 조건에서 시험을 치러 적응을 돕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성적우수자 회원들에게는 6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수험생들의 동기부여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2017년 28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접수기간은 8월 14일부터 23일까지이며 시험일정은 10월 28일, 합격자 발표기간은 11월 29일부터 2018년 1월 29일이다.
----------------------------------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