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고양시]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6월 1일부터 6월 4일까지 대구광역시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꽃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고양시에서 재배한 장미, 수국, 안스리움 등으로 연출한 고양국제꽃박람회 홍보관은 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들로부터 가장 큰 인기를 끌며 고양의 꽃 속에서 추억을 담으려는 시민들로 붐볐다.
고양국제꽃박람회와 대구꽃박람회는 상생 발전을 위해 2016년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6월 1일부터 6월 4일까지 대구광역시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꽃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최성 고양시장(오른쪽 다섯 번째), 이봉운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왼쪽 첫 번째)가 개막식에 참가해 고양시 화훼와 고양국제꽃박람회를 홍보했다. 고양국제꽃박람회와 대구꽃박람회는 상생 발전을 위해 2016년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6월 1일부터 6월 4일까지 대구광역시 엑스코에서 열리는 ‘대구꽃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개막식에 참석한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 최성 고양시장이 고양국제꽃박람회 홍보 부스에서 고양시 화훼와 고양국제꽃박람회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고양국제꽃박람회와 대구꽃박람회는 상생 발전을 위해 2016년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