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제주도]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명옥)에서는 6월 11일(일) 오후 14시와 18시에 설문대여성문화센터 4층 공연장에서『쇼그맨』공연을 2회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제10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초청공연의 일환으로 제주도민, 국내외 관광객, 일반인 등에게 양질의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진행되며 개그, 마술, 노래, 연기, 춤이 한데 어우러진 새로운 형태의 다원예술 공연으로 남녀노소 온 가족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KBS 개그콘서트 간판 개그맨인 박성호, 김재욱, 이종훈, 김원효, 정범균 5명이 뭉친 버라이어티 개그 공연으로 지난 해 개그공연으로는 처음으로 미국 투어공연을 실시하였으며 홍대 코미디위크, 부산 코미디페스티벌 등에서 큰 사랑을 받았고 특히, 올해 호주공연에서는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공연이다.

공연진행은 하나의 공연이지만 단순하지 않고 여러 편의 릴레이 공연을 본 듯한 연출 구현과 쌍방향 교류를 통한 관객과의 소통을 통하여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무료로 개최되며 입장권은 6월 1일(목)부터 1인 4매까지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문화기획팀(☏064-710-424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