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부산시] 부산시는 오는 5월 30일 오후2시 센텀기술창업타운(CENTAP) 10층 다목적실에서 한국개인투자조합협회 부산지부 주최로 유망벤처기업에 대한 컨설팅과 투자연계를 통해 성공적인 투자유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2017년 B벤스*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B벤스 : Busan의 이니셜 ‘B’와 벤처스피치(Venture Speech)의 첫 글자 ‘벤’,‘스’를 합한 합성어

이번 행사에서는 참여업체 제품전시, 기업 및 투자사 사전매칭 프로그램, 스타트업 간담회가 진행되고, KB 금융지주가 육성하는 ▲핀테크분야 ▲농업분야 ▲광고분야 ▲유아교육분야 유망 스타트업에서 대표사업에 대해 열띤 IR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개인투자조합협회 부산지부에서는 ‘B벤스데이’ 개최를 통해 자금이 부족한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이 사업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투자자를 연계 지원함으로써 건전한 투자 생태계 조성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짧은 연혁에도 그간 4차례 행사를 통해 13억 5천만 원의 투자를 이끌어 내는 등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참가신청은 투자자, 벤처기업가에서 일반인에게 이르기까지 모두 무료로 가능하며 행사전날까지 홈페이지(https://goo.gl/5CpBPP)에서 사전접수로 진행한다.

한편, 이번 행사는 비투맥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함으로써 타 지역의 투자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비투맥스 : https://b2say.com/vsday 비회원 비밀번호 : 1234

기타 자세한 문의는 벤스데이 사무국(☎051-301-156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