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소재 중국정통마사지 전문 ‘I풋샵’(대표 황보명덕 이하 아이풋샵)에서 전체가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I풋샵에서는 방문하는 고객에 전신 스포츠마사지와 등 아로마 마사지, 발마사지를 포함한 90분 코스 등 전체가격에서 10%~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는 입장이다.

‘I풋샵’에서는 중국 전통 발 마사지, 건식 전신스포츠 마사지, 아로마 경락마사지 등으로 구분돼있으며 아로마 마사지의 경우 천연재료로 제조된 오일을 사용해 알레르기와 피부자극 부담을 줄여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꿔준다. 마사지코스는 저렴한 3만원 권 40분 코스부터 150분코스 까지 다양한 종류의 코스로 나뉘어있다. 또한, 개인별 통증과 피로회복이 필요한 부위에 따라 다리와 종아리, 허벅지 마사지 외에도 등과 어깨, 목 마사지 등 부분마사지가 가능하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증상에 따라 1:1 맞춤케어를 진행한다.

해당 업체에서는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원장이 직접 고급관리사를 모집·관리해 수기요법을 선뵌다. 업체 측 관계자는 “골프를 좋아하는 손님이나 스트레스, 만성 피로로 고생하시는 분, 가정주부들이 주 고객 층.”이라며 “근육통증과 허리통증, 어깨 결림이나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예방 등 통증관리에 탁월해 고객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업체에는 커플실과 가족룸이 마련돼 있어 커플마사지 데이트코스와 가족 모임장소로도 언급된다.

풋샵 황보명덕 대표는 “기존 고객들의 추천으로 내방하는 신규고객이 많은 만큼 피로회복과 힐링을 위한 모범업소가 될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3시까지며 예약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 남동구 논현동 모두병원 맞은편 다이소 옆 건물에 위치한 ‘아이풋샵’(I풋샵) 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