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서울시] 강원도는 오는 5월 26일부터 28일 3일간 원주 AK플라자 3층 야외행사장에서 “대한민국 6차산업 우수상품 판촉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국 순회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고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와 원주 AK플라자 주최로 개최되며, 전국 6차산업 제품의 우수성을 도내에 알리고 소비자 인식제고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 추진되었으며, 강원도를 비롯하여 경남, 충북, 충남 등에서 25개 인증경영체가 참가한다.

 원주 AK플라자 63주년 기념행사와 더불어 진행되는 이번 판촉전에는 농림수산식품부 장관명으로 인증 받은 특색 있는 제품과 먹거리 위주로 중점 홍보 판매되며, 행사기간 내 3만원, 5만원 이상 구매 소비자 150명에게는 특별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또한, 방문하는 소비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타로점, 마임공연, 전통놀이와 양봉, 곤충체험 등의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강원도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6차산업 제품의 우수성을 도내 소비자에게 지속 홍보할 수 있는 기획 특판 행사를 확대 개최하고, 도 자체 제품관과 온라인 판매기반을 하반기까지 확대 마련하여 6차산업 인증경영체의 판로확충과 농가소득 증대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