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대구시] 대구시설공단은 5월을 맞이하여 가정의 소중함과 글쓰기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시민참여 프로그램인 「제1회 산타우체통 시(詩)엽서쓰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대구 시민에게 감동을 전하기 위한 산타우체통 시민참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공모전은 대구시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가족에 대한 가장 소중한 기억”이라는 주제로, 5월 23일부터 6월 22일까지 한 달간 사연접수를 받을 계획이다.

공모전 응모 방법은 산타엽서에 시를 적은 후,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를 작성하여 접수하면 된다. 단체접수는 유선(☎053-603-1823) 신청 후, 작성하여 대구시설공단(42479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로29 4층 시설관리처)으로 보내면 되며, 개인 참여자는 도심공원 홈페이지(citypark.dgsisul.or.kr)에서 공모전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면 된다.

우수작을 출품한 시민에게는 대구시설공단 이사장 표창 및 부상(문화상품권)이 수여되며, 시상식은 7월 1일(토) 2.28민주운동기념회관에서 있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의 경우 대구시설공단 시설관리처(☎053-603-1823)로 문의하시길 바란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이번 공모가 가정의 소중함과 글쓰기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민참여 프로그램을 개최하여 각박한 삶을 살아가는 현대시민에게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