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 우먼카, 손진경 CEO
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 우먼카, 손진경 CEO
  • 승진주
  • 승인 2017.0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문화] 수원 중고차 매매사이트 우먼카는 날씨가 따듯해 짐에 따라, 문의 고객이 두배 증가했다. 중고차 구매에 대한 관심도 늘어났지만, 특히 할부에 대한 문의 때문이다. 전액할부의 시작과 동시에 중고차를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났다.

또한 최근 경기침체로 인해, 현금보다는 할부로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났고, 이로 인한 문의가 자연스럽게 늘어나게 된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저신용자, 무직자 등은 쉽게 중고차를 구매하기 어려운 사정이고, 상담을 통해 방법을 찾으려 한다.

중앙매매단지(권선구 평동 수원중고차 매매단지)의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로 유명한 우먼카 에서는 신용하락의 위험을 최대한 줄이면서 전액할부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전했다.

많은 상담 고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끔 만든 전략이다. 전액할부가 승인 되기 위해서는 신용도에 따른 할부 이율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액할부는 신용대출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가불가를 파악하기 위해 신용도 조회를 지속적으로 할 경우 신용등급 하락의 위험이 있다. 이때 좋은 방법이 ‘가조회시스템’이다.
 
신용도 때문에 할부가 걱정되는 무직자나, 외국인근로자, 계약직 등은 중고차 매매단지에 방문해 기본 할부 상담을 진행하고, 직장, 4대 보험 가입유무 등을 확인하여 가능, 불가능을 확인할 수 있다.
 
믿을 만한 중고차 우먼카 손진경 CEO는 할부 구매 시 신용등급에 따른 저렴한 금리를 찾아 주기 위해 국내 유명 캐피탈 업체와 직접제휴를 통해 고객의 금리를 최대한 낮춰 진행하는 방식으로 고객 1대 1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익명이나, 전화번호를 노출하지 않고 상담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의 증가로 카카오톡 을 활용한 고객상담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우먼카는 중앙매매단지 내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우수업체로 지난 8년동안 선정되었고 SBS생활경제, KBS소비자고발, 더벙커 등 TV방송 출연하여 허위매물에 대한 소신과 중고차 구매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모바일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한 지속적인 고객과의 피드백으로 수원 뿐 아니라 서울, 인천, 부천 등의 우먼카 지점을 통해서도 우먼카의 중고차를 보거나 실시간 상담 할 수 있다.

손진경 CEO는 “공식 상사, 딜러와 거래해야 허위매물과 사고차량, 불법 전액할부에 속지 않을 수 있다”며 “정확한 정보를 찾기 위해서는 고객 본인의 노력도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