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충북] 존경하는 158만 도민 여러분!

희망찬 임진년(壬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도민 여러분 모두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지난 한해 「생명과 태양의 땅 충북」 건설을 위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158만 도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임진년 새해는 민선5기가 출범한 지 3년차가 되는 해로 우리의 최종목표인 「생명과 태양의 땅 충북」건설의 꿈을 가득 실은 희망의 열차가 고속 질주할 것입니다.

158만 도민의 힘과 용기에 임진년 흑룡의 힘찬 기운을 더 해, 우리 충북이 신수도권의 중심, 중부권시대의 주역으로 당당히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세종시, 첨복단지, 바이오밸리, 솔라밸리, 과학벨트, 혁신도시, 기업도시, 신발전지역 등 충북 100년 미래 성장동력을 정성을 다해 가꿔 나갈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모두의 염원인 「생명과 태양의 땅 충북」,「함께하는 충북」을 완전 정착하고, 「대한민국의 중심, 당당한 충북」을 전세계에 우렁차게 선포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저와 1만 2천여 공직자는 도민 여러분을 도지사로 모시고, 우리 충북을 ‘보다 큰 충북으로’,‘보다 강한 충북’으로,‘중부권시대의 중심으로’만들어 나갈 것임을 다시 한번 다짐합니다.

임진년 새해, 도민 여러분 모두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 다 이루어지시며,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1월 1일
충청북도 도지사 이시종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