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불교] 국내외 평화실천과 희망의 사회건설을 추구하고 실천하는 사단법인 세상을향기롭게(이사장 정여스님)에서는 국내 지부조직의 확산을 통해 보다 향기로운 공익 활동이 전국으로 퍼져나가길 희망하면서 세종시지부(지부장 진용스님)장의 임명장 수여가 본회 감사 및 회원들의 참여속에 5월11일 부산 여여선원 법당에서 이루어졌다.

지구촌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봉사 나눔실천을 통해 향기로운 세상을 염원하는 본회에서 세종시에 지부가 설립되는 것은 또 다른 의미가 부여 된다.

국제도시 문화도시 행정도시의 면모를 갖추어가는 세종시는 조계종 총무원의 분원 건립과 함께 주목받는 포교의 중심이며 미래 성장 도시이다.

그간, 세상을향기롭게 세종시지부는 장애인대상 봉사활동 가족단위 문화재보호활동 등을 진행하여 왔으며 추후 세종시민을 대상으로 행공명상 및 대중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동남아시아 어려운 환경의 이웃을 위한 국제공익활동 라오스 지뢰피해 주민 구호활동, 방글라데시 청소년 교육지원활동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는 국제 선린 및 포교의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외 공익활동을 함께하고자 하는 세종시 및 인접지역 주민들은 세종지부 (전화 044-862-7104)에 연락하면 모든 활동에 동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