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수원 중고차 매매단지에 방문하는 고객들 수가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그에 따른 피해도 발생하고 있다. 판매율이 1.5배 이상증가 했다고 하지만 판매 사고나, 고객 불만도 자칫 늘어나게 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중고차 판매를 늘리기 위한 허위매물 마케팅은 수원 중고차매매단지가 고객들에게 큰 신뢰를 잃게 될 수 있다는 점을 많은 정직한 중고차 딜러들은 걱정하고 있다.

원더풀카 장창운 대표는 중고차 매입부터 판매까지 매매상사내에서 품질검사, 수리, 세차, 시운전에 이르기까지 완벽하게 정비하여 판매하고 있다.

원더풀카를 통해 구매자는 신차를 구매하는 것 같은 기분으로 중고차를 살 수 있다. 또한 중고차 전액할부 판매 시스템 도입으로 전체 거래량이 증가했고, 이는 수원 중고차 단지가 전국 최대 규모로 자리매김하는 결과를 이끌어 냈다.

또한, 전액할부에도 고객편의를 위한 방법을 운영하고 있는데, 전액할부는 신용조회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낮은 신용등급의 고객은 구매를 하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원더풀카의 전액할부는 신용등급이 낮아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단지를 방문하면 할부 전문딜러들이 구비서류, 전액할부, 애프터 서비스까지 적용 받도록 상담해 준다. 이 가조회 시스템은 신용도가 떨어질 걱정이 없어 고객만족을 높이고 있다.

최근 MBC, SBS 등 방송을 통해 중고차 구매요령과 사고차량, 허위매물을 구별하는 법 등을 안내한 장창운 대표는 “구매 이후 A/S, 수리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은 2~3년이면 차량을 재구매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인연을 맺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관계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00km, 1개월의 보증기간은 고객 편의와 신뢰를 위한 제도다, 꼭 지키는 업체와 거래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전했다.

믿을만한 중고차 원더풀카 장창운 대표는 인천, 부천, 성남 등 타 중고차 매매단지에도 지점을 운영하며 판매, 매입, 중고차 전액할부 또한 편리하게 진행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믿을만한 중고차사이트 원더풀카는 안산과 용인, 천안, 분당 등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올 만큼 확실한 매물을 확보하고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