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충청북도]충북지식산업진흥원(원장 전원건)은 지역 기업 내 SW품질 전문가 자체확보를 위해 SW개발 품질 향상교육(애자일 방법론에 기반한 SW개발)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 애자일 방법론 : 신속하고 변화에 유연하며 적응적인(adaptive) SW개발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경량 개발 방법론

교육대상은 SW기업 재직자와 SW관련전공 학생, 그리고 평소 SW개발 품질에 관심 있는 일반인 등이며 신청기간은 5월 26일까지이다.

교육비 및 교재는 전액 무료이며 그 외에도 중식과 교재제공, 미래부 지정 SW 전문인력 양성기관인 메디치교육센터의 수료증 발급 등의 교육특전이 제공된다.

이번 교육은 지역 기업의 SW품질 전문가 자체확보 및 품질관리 내재화를 위하여 메디치교육센터와 공동으로 개설하는 것으로 5월 30일 10시부터 18시까지 충북지식산업진흥원에서 진행된다.

교육 희망자는 충북벤처넷 홈페이지(www.cbventure.net)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방문, 우편, 이메일(kim2honey@cbkipa.net)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북지식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cbkipa.net) 교육공고를 참고하거나 충북SW품질역량센터(043-210-085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