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고양시] 1만 본 이상의 화려한 서양란 터널

2017고양국제꽃박람회에는 1만 본 이상의 서양란 터널이 있다. 동양적인 분위기와 서양의 꽃이 공존하는 난 터널에 들어서면 화려한 난들이 뿜어내는 분위기에 압도된다. 사진은 야간 조명이 켜진 ‘너랑나랑정원’의 모습. 2017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14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며 톡톡 튀는 주제별 야외정원이 다양하게 마련 돼 있다.

‘알록달록정원’ 속 인기 만점 ‘포토존’

2017고양국제꽃박람회에는 한번 쯤 앉아보고 싶은 의자가 있다. 100개의 꽃 볼을 배경으로 한 ‘알록달록정원’ 속 의자가 바로 그 주인공. 특히 밤이 되면 다양한 크기의 꽃 볼이 만들어내는 로맨틱한 꽃빛 야경과 함께 추억을 남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매일 밤 9시까지 야간개장으로 낮보다 아름다운 꽃 축제의 밤을 선사하는 2017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14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개최된다.

‘호수 라이팅 쇼’가 끝나고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2017고양국제꽃박람회의 흥행비결은 매일 밤 9시까지의 야간개장과 하루 두 차례 펼쳐지는 ‘호수 라이팅 쇼’. 호수 위에서 펼쳐지는 빛의 예술 ‘호수 라이팅 쇼’는 저녁 8시와 8시30분에 진행되며 주말·휴일에는 불꽃까지 더해져 화려함을 더한다. 사진은 ‘호수 라이팅 쇼’가 끝난 후 쉽사리 발길을 돌리지 못하고 조형물 감상에 여념 없는 관람객들의 모습.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가 개최되는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몰이 중이다. 새롭고 화려한 꽃 축제의 신세계를 쉼 없이 경험하다 지친 몸은 넓은 호수 위 잔잔한 물결을 바라보며 한 템포 쉬어가는 것도 좋다. 놓치면 후회할 2017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14일까지 개최되며 다채로운 공연 및 실내외 전시로 특별한 추억 만들기에 제격이다.

2017고양국제꽃박람회-신나는 음악에 몸을 맡기다

열정적 에어로빅댄스로 잘 알려진 ‘줌바’를 소재로 한 ‘대한민국 줌바 페스티벌’이 2017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펼쳐졌다. 이번 ‘줌바 페스티벌’은 오는 7일까지 매일 오후 5시30분에 90분 동안 진행된다. 사진은 지난 2일 신나는 음악에 맞춰 공연팀과 함께 줌바 댄스를 추는 관람객들의 모습. 황홀한 꽃향기와 신나는 공연이 어우러진 2017고양국제꽃박람회는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오는 14일까지 개최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