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충청북도]  충청북도 전국체전추진단(이하 추진단)은 이 달 1일부터 31일까지 1개월간 두 번째 체전홈페이지 이벤트로 가정의 달 맞이 『응원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충청북도에서 13년 만에 개최되는 전국체육대회‧장애인체육대회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체전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실시하는 『응원사진 콘테스트』는 체전에 관련된 재밌는 사진이나 가족과 함께하는 체전응원사진을 대상으로 하며 갤럭시탭, 블루투스 이어폰 등 푸짐한 상품이 부상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을 체전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되며, 결과는 6월 22일에 체전 홈페이지(https://2017sports.olym.co.kr)나 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b21sports) 에서 확인하면 된다.

추진단에서는 지난 2월에 체전홈페이지 개설 축하 이벤트로 『전국체육대회‧전국장애인체육대회 6행시‧9행시 짓기 콘테스트』를 실시하였으며 입상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 바 있다.
도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 대한 사랑과 체전홍보 두 가지를 모두 고려한 일거양득 맞춤형 이벤트로 많은 응모를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체전이 개최되는 10월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수시로 진행될 예정이니 항상 체전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 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