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충북교육]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충청북도충주학생회관(관장 최광주)이 도서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추진한다.

5월은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11일은 입양의 날, 20일은 성년의 날, 21일은 부부의 날이 있어 가정의 달로 불린다.

충주학생회관은 5월 11일에는 엽서에 켈리그라피로 원하는 글을 써서 무료로 가져가는 ‘소중한 사람에게 캘리 엽서 한 장~!’ 이벤트를 벌일 계획이다.

또, 13일에는 ‘가족과 함께 맞는 봄봄(펠트 선인장 만들기)’을, 20일에는 ‘가족과 함께 봄소풍 가요(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행사를 열 예정이다.

도서관 이용자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충주학생회관 밴드에 가입해 ‘도서관을 홍보해 주세요’와 ‘가족에게 선물하고 싶은 나만의 요리 레시피’라는 이벤트에 응모(응모기간 4월 28일부터 5월 19일)하면 홍보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앞서 4월 28일에는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마음 듬뿍 카네이션 액자’ 만들기를 열어 인기를 끌었으며 29일은 도서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랑 듬뿍 카네이션 쿠키’ 만들기 행사를 열었다.
학생회관 관계자는 “소중한 가족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에 학 생과 지역주민들이 많이 참여해 따뜻한 5월이 되었으면 한다“고 밀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