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 편

 

[불교공뉴스-불교]  BBS불교방송은 ‘19대 대선후보 초청 맑고 향기로운 대담’의 두 번째 순서로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 편을 TV와 라디오로 녹화 방송한다.

대담은 BBS TV를 통해 4월 29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60분간, BBS Radio로도 5월 1일(월) 오전 7시에 60분간 방송된다.

특히 29일은 ‘부처님오신날’ 봉축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연등회가 서울 도심에서 펼쳐지고 BBS TV가 이를 생중계할 예정이어서, 연등회 중계에 앞서 편성된 홍준표 후보 대담 방송이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BBS불교방송의 홍준표 후보 대담 녹화는 4월 28일 BBS불교방송 마포 사옥 송담스튜디오에서 이뤄졌다.

홍 후보의 국가 운영 비전과 정책 공약에 관한 설명을 듣고, 가치관과 자질, 인성 등을 검증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BBS불교방송 간판 시사프로그램인 ‘아침저널’의 앵커 전영신 기자의 사회로, 청와대 정책기획수석비서관을 지낸 이각범 카이스트 교수와 전 고려대학교 총장인 이필상 서울대 초빙교수가 질문자로 참여했다.

BBS불교방송의 ‘19대 대선후보 초청 맑고 향기로운 대담’은 지난 16일 방송된 유승민 바른정당 후보를 첫 주자로 시작됐으며,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 심상정 정의당 후보의 출연도 예정돼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