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대구시] 서문시장에서 ‘봄내음 축제’가 개최된다. 4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 전국 200여개 전통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에서 대구시는 서문시장만의 매력을 담은, 봄‧여행‧관광‧축제‧체험을 접목한 행사로 알차게 꾸밀 예정이다.

이번 서문시장 봄내음 축제는 ’청춘! 봄을 노래하다(Youth! Sing The Spring)‘란 주제로 100%시민참여가요제인 ‘서문가요제(오픈마이크)‘와 서문시장야시장과 교동게스트하우스를 연계한 ’원나잇 푸드 Trip(별밤에 먹고 자고 먹고)‘ 투어프로그램, ’추억의 플레이존‘과 어린이날 기념 ’WMF*프로레슬링대회‘ 등 시민 및 관광객들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공연 및 관광, 체험 프로그램으로 준비한다.
*WM: West(서) Moon(문)

이에 앞서 지난 4월 22일(토)에는 봄내음 축제 사전행사로 ‘스트릿 댄스 배틀 대회’를 개최했으며 이를 통해 주중까지 방문객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서문시장 야시장의 대대적인 홍보 효과를 누리고 있다.

일자별 주요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100%시민참여가요제인 서문가요제(오픈마이크)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현장 참가로 진행될 예정이며

교동게스트하우스를 출발해 동성로 및 근대골목 코스를 전문해설사의 설명을 들으며 걸어서 서문시장으로 도착하여 야시장 먹방 투어와 서문시장사후면세점을 체험하는 원나잇 푸드 trip 투어프로그램이 5월 8일(월)부터 13일(토)까지 매일 1회 진행된다.

5월 5일(금)에는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으로 국내 유명 프로레슬러가 참여하는 ‘WMF 프로레슬링대회’ 가 열린다.

4월 29일(토)부터 5월 7일(일)까지는 서문야시장 큰장삼거리 방면에서 추억의 플레이존을 진행한다.

신청 문의는 서문시장글로벌명품시장육성사업단(☎803-1988)으로 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문시장야시장 공식홈페이지(www.nightseomun.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