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옥천] 벛꽃이 지고 날씨가 완전히 봄이 되면서 집에만 있기 아까운 시간들이 많아지고있는 요즘이다.

대전 근처에 봄바람을 맞으며 금강을 보면서 힐링을 할수있는 카페 밀 이라는곳이 있다.

펜션도 같이 운영하는데 실내를 보니 각종 모임이나 커플이와도 수용할수있는 분위기와 시설이 갖춰져 있다.

실내에는 대형테이블이 갖춰져있어 실내에서도 도란도란 앉아서 즐거운시간을 보낼수 있고 개별매트, 이불이 구비되어 있어 수면도 편안하게 할수있다

야외에서 금강을 바라보며 즐기는 바베큐파티도 이 펜션의 장점이라 할수있다
펜션은 평일가격 15-17만원, 주말가격 18-20만원으로 4인기준 가격이다
성수기 가격은 7월부터 적용예정이다.

카페에는 수작업으로 그리고 적어서 만든 각종 소품이나 전시품들이 많다.

통나무테이블도 제작해서 판매한다. 전시되어있는 모든물건은 판매도하고 원하는대로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카페에서 가장중요한것이 커피맛이다. 커피중에 가장 기본인 아메리카노를 먹어보니 첫 모금에 향이가득퍼지고 부담스럽지않은 쌉싸름 한 맛이 느껴졌다.

누구나 부담스럽지않게 먹을수있는 마일드한 커피를 골라 당일로스팅된 신선한 원두를 4일이내에 소진하여 항상 신선한 원두를 사용한다.

먹어본사람들 반응이 대부부분 좋다고한다. 카페 건물 2층에도 전면 통유리로 밖을 내다볼수 있게 만들어둬서 창밖으로 간단하게 식사대용할수있는 브런치 종류도 판매중이다.

네이버에 옥천 카페밀 검색하면 지도와 관련 상세정보와 사진들이 올려져있다.
주소: 충북 옥천군 동이면 우산로 1  카페 밀 
문의: 043-731-8944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