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고양시] 고양시(시장 최성) 도서관센터 아람누리도서관에서는 고양아람누리 아람미술관과 함께하는 전시 연계 도서대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양문화재단의 다양한 공연·전시와 연계한 추천도서 소개, 작가와의 만남, 티켓 할인 이벤트 등 협력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해 온 예술 특성화 아람누리도서관이 이번에는 아람미술관의 ‘봄, 쉼표 하나, 여가의 시작’ 전시와 함께한다.

오는 6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휴식’, ‘여가’ 등을 주제로 10명(팀)의 작가가 회화, 조각, 설치, 참여미술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선보인다. 이에 따라 아람누리도서관에서는 관람자들이 전시회를 폭넓게 이해할 수 있도록 ‘책과 함께하는 예술’이란 주제로 ▲쉼표 ▲여가 ▲그림책 ▲영화 네 가지 영역의 추천도서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8일까지 진행하며 아람누리도서관의 추천자료 11권 중 3권 이상 대출하는 시민 선착순 10명에게 무료 전시관람 티켓(1인 2매)이 주어진다. 또한 고양시 도서관 회원은 누구든지 20% 티켓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천도서목록, 이벤트 응모방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 또는 아람누리도서관(☎031-8075-904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