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강원도] 강원도는 정부의 여행주간 시행에 동참하여, 2017년 「강원도 봄 여행주간」을 4월 29일 토요일부터 5월 14일 일요일까지 16일간, 도내 18개 시·군 전역에서 개최한다.

 정부는 2014년부터 여름철 휴가여행에 집중된 국내관광 수요를 사계절로 분산시키고, 새로운 여행수요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여행주간을 시행해 왔으며,

 올해는 지난 겨울(1.14.~30.) 여행주간에 이어, 봄(4.29.~5.14.), 가을(10.21.~11.5.) 여행주간을 실시할 예정이다.

「여행은 탁 떠나는 거야」라는 슬로건과 함께 개최되는 이번 봄 여행주간에서는,

 도내 68개 관광지, 체험장, 숙박시설, 음식점 등에서 무료 또는 최대 50%까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봄 여행주간 맞춤형 시티투어, 스탬프 투어, SNS 인증샷 이벤트 등 12개의 특별이벤트가 운영된다. 
또한, 같은 기간 산나물축제 등 28개의 축제와 행사가 도내 곳곳에서 개최되어 여행객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강원관광홈페이지(www.gangwon.t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원도 김학철 문화관광체육국장은 “경기침체, 중국 금한령, 지역간 경쟁 심화 등으로 관광산업 여건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이번 봄 여행주간에 근로자의 날, 석가탄신일, 어린이날 등 징검다리 황금연휴가 있어 많은 여행객이 강원도를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며”

 “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홍보와 더불어, 수도권에서 여행객 유치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