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제주도] 제주별빛누리공원에서는 4월 22일(토) 총 2차례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뜻 깊은 시간을 제공하고자 초청 세미나『후각으로 느끼는 천문학』을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천문학자들이 우주에는 수많은 화학성분들이 존재하고 있음을 말하고 있다. 그래서 이번 세미나는 우주 속에 퍼져있는 수많은 “화학성분”에 초점을 맞춰 강의 할 계획이다.

천문학을 전공하고 D.I.Y 향수 업체“무와에뚜와” 한재남 대표를 초빙하여 우주에 대한 이론 강의와 함께 향료를 이용하여 직접 향수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하였으며, 만든 향수는 기념품으로 소장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세미나는 두 그룹(오후4시~6시, 오후7시30분~9시30분)으로 나누어 진행이 되며, 한 그룹당 정원은 15팀이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오는 19일(수) 오후7시부터 별빛누리공원 홈페이지 교육신청란을 참고하면 된다. 참가비는 1팀당 10,000원이며, 신청이 선착순이기 때문에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세미나 참여 및 기타 자세한 내용 문의는 별빛누리공원 홈페이지(http://star.jejusi.go.kr) 별빛누리소식을 참고하거나 운영시간(오후3시~11시)내에 유선(064-728-89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