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스트로 문
<울산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스트로 문
  • 이경
  • 승인 2017.04.17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경상남도] 데이트코스나 데이트맛집을 찾는 이들이 보편적으로 떠올리는 곳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분위기를 보장하는 데이트장소로 손꼽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분위기에 맛까지 모두 잡은 레스토랑을 찾기란 생각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울산 중구 복산동 소재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스트로 문(대표 문세화)’은 모던한 분위기에 바닥까지 비워낼 정도로 맛있는 음식을 저렴하게 제공해 나들이객은 물론 지역주민에게 각광받는 맛집이다.
비스트로 문의 모든 메뉴에는 전식(스프, 식전 빵, 하우스샐러드)과 후식(커피, 홍자, 아이스크림 중 택1)이 별도 제공된다.

특히,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변형한 퓨전 음식을 판매하는 게 비스트로문의 특징이다. 또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만큼 대표가 직접 모든 소스와 드레싱을 준비해낸다.

이 뿐만 아니라 비스트로문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가게 내부를 오픈키친으로 조성했다. 또 모던한 인테리어에 아기자기한 소품을 배치해 연인과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비스트로문은 파스타, 피자, 필라프, 플랫브래드, 샐러드 등 다양한 퓨전 이탈리안 메뉴를 판매한다. 또 직접 숙성시켜 부드러운 목살 스테이크와 직접 개발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다양한 가니쉬가 제공되는 ‘목살 찹스테이크’가 셋트 메뉴 중에서는 베스트 인기로 꼽힌다. 이밖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크림 생맥주, 자몽에이드, 레모네이드 등도 구비돼있다. 또한, 세트메뉴를 주문 시 파스타, 필라프, 목살 찹 스테이크샐러드, 피자, 에이드를 모두 제공한다.

퓨전레스토랑 비스트로문의 문세화 대표는 “피자, 파스타 등 퓨전 음식의 정수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내 가족에게 추천할 수 있을 정도로 맛있고 건강한 음식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스트로문에서는 전 메뉴 포장판매가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비스트로문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