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고양시]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대구광역시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에 고양시 홍보관을 마련해 ‘고양국제꽃박람회’ 및 ‘신한류관광도시 고양시’를 집중 홍보했다고 밝혔다.

홍보관에서는 드라이플라워 석고방향제 만들기 체험행사와 함께 오는 28일 개최되는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를 홍보했다. 또한 룰렛이벤트 행사 중 꽃 화분 나눔 행사 등을 실시해 관람객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으며 ‘꽃의 도시 고양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었다.

특히 박람회 기간 내내 신한류 문화관광벨트 사업 및 ‘통일한국고양실리콘밸리’ 프로젝트를 적극 홍보함으로써 고양시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알리는 기회가 됐다.

시 관계자는 “매년 경기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고양시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전국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앞으로 전략적인 관광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양시가 관광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3회째 개최된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는 ‘경기도를 쇼핑하라’를 주제로 130여 기관이 참여했으며 ▲경기도 여행상품 할인판매 ▲경기그랜드세일관 ▲체험학습관광관 ▲DMZ 캠프그리브스 홍보관 등이 마련돼 4천여 명의 관람객이 찾으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