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제주도]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명옥)는 오는 5월 13일(토) 오후 5시부터 설문대여성문화센터 4층 공연장에서『봄향기 가득한 음악여행–디바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좌석의 일부를 평소 문화공연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문화소외계층(장애인, 저소득가정 등)등을 초청하여 함께 나누는 특별공연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도민들에게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는 국내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인 박기영과 알리의 100분 합동공연으로 진행되는데 관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공감과 희망의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박기영은 1998년 데뷔하여 ‘Blue Sky’, ‘시작’, ‘마지막사랑’ 등 수많은 히트곡을 부르며 대표적인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자리잡았으며 중저음부터 고음까지 다양한 음색과 폭넓은 음역대 그리고 감정의 마무리까지 폭넓은 지지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알리는 2009년 ‘365일’이란 곡으로 가요계에 풍부한 성량과 가창력으로 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며 데뷔하였으며 이후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최다 우승 최고점을 기록하며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강렬하게 각인시켰다.

입장권은 전석 1만원으로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가능하고 4월 17일 14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문화기획팀(064-710-424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