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고양시]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리는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동안 ‘세계 화훼 디자인 작가 7인 초청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계적 수준의 창조적인 화훼 예술을 선보이기 위해 올해 처음 기획된 이번 전시는 한국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해외 유명 작가들의 화훼 예술작품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2011 유로파컵 챔피언인 나탈리아 지즈코(Natalia Zhizhko, 러시아), 폴란드 국제 화예경기대회 1등을 수상한 프레미슬 하이티치(Přemysl Hytych, 체코), 2015년 플뢰럽 인터플로라 월드컵 프랑스 대표 프레데릭 뒤프레 (Frédéric Dupré, 프랑스) 등 세계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플로리스트가 참가한다.

이밖에 2012 싱가포르 가든 페스티벌 플로랄 윈도우 대상을 받는 하리잔토 세띠아완(Harijanto Setiawan, 싱가포르)을 비롯해 아리타카 나카무라(Aritaka Nakamura, 일본), 신디 차오 (Cindy Chao, 마카오)가 참여하고 한국 대표로는 2014년 아시아컵 한국 대표선수로 참가한 김형학 작가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세계 각국에서 참가한 7인의 작가들은 꽃박람회장내 꽃 문화 예술관에서 각각 독창적인 플라워 공간디자인을 선보이고, 4월 28일부터 30일에는 현장에서 직접 데몬스트레이션을 펼치며 관람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이사는 “세계 화훼 디자인 작가 초청 전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절대 놓치지 말아야할 핵심 전시 중 하나이다. 작가들의 열정이 담긴 플라워 아트의 진수를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꽃과 스마트시티 고양의 황홀한 향기’ 2017고양국제꽃박람회의 예매권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고양시 39개 주민센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문의 031-908-7750~4)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