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청주시] 청주흥덕도서관은 제 53회 도서관주간 행사를 맞이하여 4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10시 <컬러풀웨딩즈>, △오후 7시 <동주>,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3시 <정글번치: 빙산으로의 귀환>을 지하1층 다목적실에서 상영한다.

<컬러풀웨딩즈>는 다문화가족 및 지역주민이 상호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 가정이 다문화를 받아들이는 과정을 유쾌하게 보여준다.

또한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의 일환으로 시인 윤동주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흑백영화 <동주>를 상영한다. 미소와 눈물을 동시에 부르는, 윤동주와 송몽규의 아름답고 서글픈 청춘을 읊을 수 있다.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정글번치: 빙산으로의 귀환>은 정글에서 태어난 최고의 히어로 펭귄 ‘모리스’가 남극 펭귄 ‘핑’과 ‘퐁’의 부탁을 받고 바다코끼리 악당들로부터 위험에 처한 남극 마을을 구하기 위해 남극으로 떠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청주흥덕도서관은 올해도 도서관을 찾는 시민들이 보다 쉽게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영화를 무료로 상영하고 있으며 많은 시민들이 영화를 관람하기 위해 도서관을 방문하고 있다.

영화 관람을 원하는 이용자는 4월 7일(금) 오전 10시부터 청주 흥덕도서관 홈페이지(www.library.cheongju.go.kr/lib-hd/index.do) ‘문화마당-영화상영’에서 좌석 예약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청주흥덕도서관(☏043-201-420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