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4월, 필갤러리에서 봄을 맞이하여 꽃향기로 가득한 전시를 열어 새롭게 시작되는 2017년에 모두에게 활기차고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전하고자한다.

● 전시 : <For Your Spring – DREAM>
● 기간 : 2017년 4월 5일 – 5월 2일 (일요일 휴관)
● 장소 : 필갤러리(fillgallery) 서울시 용산구 유엔빌리지길 24

올해 4월, 필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For Your Spring – DREAM>는 새롭게 시작하는 계절인 봄을 맞이하는 전시이다.

봄이라는 계절은 꿈을 이루기 위해 새롭게 시작하는 시기이다. 따라서 전시의 제목인 ‘DREAM’은 꿈을 꾸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전시에는 박종필, 반미령, 심웅택, 이기숙, 정소연, 홍지윤, 총 6명의 작가가 참여한다.
봄에 열리는 전시이니 만큼 아름다운 꽃과 풍경이 그려진 작품들을 선정했으며 작품들은 전시장을 꿈에 대한 희망과 향긋한 봄내음으로 가득 채웠다.

 

꿈을 염원하는 마음으로

다사다난 했던 2016년을 보낸 후 다가온 2017년, 우리의 시간은 새롭게 시작된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새로운 계절 봄이 찾아온다. 봄은 모든 만물의 생명이 깊은 잠에서 깨어나는 시기인 것과 동시에 꿈을 향해 새로운 시작을 도약하는 시기이기도하다. 지금 이 순간 꿈을 꾸고 있는 모두에게 봄의 생기 넘치고 활기찬 기운을 전하기 위해 <For Your Spring – DREAM> 전시를 기획했다.

6명의 작가들의 깊이 있는 작품들 속에는 모두 꽃이 등장한다. 화사한 색깔과 달콤한 향기를 가진 꽃은 누가 봐도 아름답다. 그러나 꽃을 피우기까지의 과정은 누구보다 고통스러웠을지도 모른다. ‘염원하면 꽃이 핀다’는 말이 있는 것처럼 꽃이 되기까지의 과정이 진정한 아름다움일 수도 있다.

이번 전시를 통해 각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살아가는 사람들의 아름다운 노력에 응원의 메세지와 희망찬 에너지가 전해지기를 바란다. 염원하면 꽃이 필 것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