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충청남도] 충남도가 주요 시책 및 사업에 대한 도민 의견 수렴 및 홍보활동에 참여할 ‘제5기 범도민 정책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한다.

범도민 정책서포터즈는 도의 주요 시책과 사업에 대한 설문조사 참여, 도정 발전을 위한 시책 제안 및 주민 홍보 등 소통 창구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제5기는 오는 5월부터 약 2년간 활동하게 되며, 온·오프라인 활동 실적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활동 우수자에게는 도지사 표창이 수여된다.

도내 주소지를 둔 도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오는 10일부터 21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10개 분야 1000여 명이며, 신청은 충남넷 홈페이지(http://www.chungnam.go.kr) 참여마당 중 범도민 정책서포터즈 공지사항에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또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를 작성해 이메일(ca0248@korea.kr) 혹은 팩스(041-635-3037)로도 신청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이들에게는 5월중 발대식을 통해 위촉장을 전달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도 관계자는 “범도민 정책서포터즈는 도 정책에 대한 실시간 의견 수렴 창구로서 도정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며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