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출간과 동시에 독서경영, 자기계발 추천도서로 화제를 낳았던 책 ‘성공한 내 모습을 상상하라’의 저자 정문섭 작가가 금번 신간 출간을 기념하여, 오늘 17일 토요일 오후 3시 교보문고 천안점에서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저자 사인회는 정문섭 작가의 책들이 날이 갈수록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것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정문섭 작가는 이날 약 2시간여 가량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기자출신의 날카로운 포착력과 필력으로 단박에 사람들의 눈을 훔쳐낸 정문섭 작가의 ‘성공한 내 모습을 상상하라’는 마치 한편의 다큐멘터리를 연상케 한다는 평을 받으며, 현재 출판사 홈페이지나 각종 인터넷서점들을 통해 수많은 청소년과 직장인, 공직자들이 책 후기들이 줄을 잇고 있다.

지난 11월에 출간된 ‘성공한 내 모습을 상상하라’는 최초의 민간인 출신 한국거래소 김봉수 이사장, 전 세계 마그넷 시장의 절반을 석권한 (주)자화전자 김상면 대표이사, 초우량 반도체회사를 일군 (주)세미텍 김원용 대표이사, 암 연구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 박재갑 국립암센터 초대원장, 산골마을에서 태어나 서울시장을 역임하고 민선 충청북도지사를 재선한 후 아름다운 퇴장을 하신 이원종 지사, 국내 정크아트를 개척하고 시장을 만든 (주)정크아트 오대호 대표이사. 이들 여섯 명이 그 누구에게도 가르쳐주지 않은 그들만의 성공을 향한 질곡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대표는 “‘성공한 내 모습을 상상하라’에는 정문섭 작가 특유의 담백한 문장과 세밀한 자료조사 등 매력적인 면이 있다. 다른 책들에서는 흔히 찾을 수 없는 생각들이 담겨져 있으며, 전문 분야가 다른 여섯 명의 전문가들이 보여주는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더욱 공감을 얻는 것 같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