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대구시]  대구시설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구사격장에서는 사격 레포츠를 활성화하고 시민의 여가문화생활 향상을 위해 대구시설공단, ㈜대구닷컴, KEB하나은행이 주관하는『제1회 대구닷컴배 스크린사격대회』를 5월 7일 오전 9시에 개최한다.

 참가대상은 대구지역 초․중․고등학생 및 일반시민이며, 선수․경찰․군인 등 사격관계 출신자는 제외된다.

 개최종목은 스크린 타깃사격으로 실탄을 사용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스크린 사격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대구닷컴 앱(App)을 통해서 신청하며, 예선은 4월 1일(토)에서 4월 23일(일)까지 10부문으로 나누어 개별적으로 대구사격장에서 진행되고, 예선전을 통과한 각 부문별 24명이 5월 7일(일) 오전 9시에 대구사격장에서 본선 및 결선을 치르게 된다.

 시상은 각 부문별로 1등에서 5등까지 각각 메달과 소정의 상금이 전달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학생은 무료, 일반시민은 5,000원이며, 예선기간 동안 KEB하나은행 하나멤버스를 모바일로 다운받아 회원가입을 하면 KEB하나은행에서 스크린사격 1회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

 사격대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구사격장 (☎053-312-0000) 및 홈페이지(http://shooting.dgsisul.or.kr), 대구닷컴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시설공단 김호경 이사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스크린 사격대회를 통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