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보은] 충북 보은군은 대추의 고장이며 임금님께 진상된 최적의 대추 생산지 이다.

그중에서도 보은군 산외면은 풍부한 수자원과 속리산자락에 위치하여 일교차가 커 다른 지역보다 당도 높고 큰 대추를 수확되기로 유명하다.

이런 최고 품질의 대추를 가지고 뭘 할까 고민하던 중 우연찮게 대추칩 인터넷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다.
2015년 초 시작한 인터넷 판매는 하루에 한건도 못한 적이 많았지만 당일배송의 원칙과 대추즙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대추활용법, 맛있게 즐기는 방법의 전단지등을 배포하면서 고객신뢰를 쌓아나갔다.

그런 노력으로 2015년 년말 에는 네이버 쇼핑에서 우수농민에게 제공되는 포장박스 지원도 500만원을 받을 정도로 네이버 푸드에 입점 성공하면서 꾸준한 판매량과 재 구매율이 올라가게 되었다.

2016년 4만봉이상 판매되면서 네이버 쇼핑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좋은 제품을 널리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싶다는 보은햇살푸드 신윤희 대표는 아버지 신홍수씨의 대추농사 10년 경력을 바탕으로, 부자 농부로 동네에서 부러움을 살 정도로 효자로 알려져 있다. 효자가 농사지은 보은대추 그 맛은 감동이겠지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눠 드실 때 더욱 맛있다는 보은대추는 선물로 많이 팔리고 재구매가 높은 이유이기도 하다.

 

농업회사법인 보은햇살푸드(주)
전화 : 043 543 7333
H.P : 010 7582 7733
충북 보은군 산외면 구티1길 15 2층
(보은대추를 농사짓고 판매하는 농업법인)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