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계룡시] 충남 계룡시(시장 최홍묵)가 오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제69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에 운영할 체험‧홍보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

시는 체육대회 성격에 맞는 다채로운 홍보부스 운영과 각종 이벤트를 통해 210만 충남도민이 하나 되는 화합의 한마당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문화체험, 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부스 등을 운영하여 계룡시를 찾는 도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체육문화를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관람객 및 시민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행사를 운영하여 도민체육대회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 나갈 계획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31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자세한 내용은 계룡시청(www.gyeryong.go.kr)과 도민체육대회 홈페이지(www.cn2017.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개청이래 처음으로 개최되는 도민체육대회인 만큼 최선의 준비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계룡시 홍보와 함께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도민체전T/F팀(☏042-840-2446)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계룡시는 80여일 앞으로 다가온 제69회 충남도민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