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제주도] 한라산국립공원관리소에서는 3월 25일(토) 10시부터 12시까지 ‘영어로 말해요! 한라산 봄 소식’ 프로그램을 어리목에서 진행한다.

봄소식을 주제로 어린이들이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Move pine cones 놀이, 확대경으로 꽃과 잎을 감싸는 겨울눈 관찰, 나무 구조 알아보기, 깨끗한 환경에서만 자라는 지의류 관찰, 영어 노래 부르기, 청진기로 나무 소리 듣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이다.

대상은 초등학교 3 ~ 6학년이며 3월 21일부터 선착순으로 20명을 모집 한다. 참가 신청서는 한라산 국립공원 홈페이지(www. hallasan.go.kr) 열린마당 - 알림마당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팩스(710-7859)로 접수 하면 된다. ※ 신청문의 : 한라산국립공원 탐방안내소 710-7857

한라산국립공원에서는 어승생악, 영실기암, 관음사와 성판악 탐방로에서 자연해설을 들을 수 있으며, 어리목 탐방안내소에서 전시실해설을 운영하고 있다.

보호관리과장(고성철)은 ‘탐방객들에게 적절한 등산준비와 정규 등산로를 이용하여 안전한 탐방을 하길 바라며, 한라산 각 탐방로 입구의 주차장이 협소 하므로 대중교통 및 카풀을 이용하여, 제주의 보물인 한라산을 보호해주길’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