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시민들에게 ‘고향의 맛·멋’ 선사
대전 시민들에게 ‘고향의 맛·멋’ 선사
  • 이경
  • 승인 2017.0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충청남도] 충남도 내 우수 농식품이 대규모 판매전을 통해 대전시민들에게 고향의 맛과 색다른 멋을 선사한다.

도는 오는 23∼26일 갤러리아백화점 대전 타임월드점에서 ‘충남 6차산업 안테나숍 오픈 기념 옥외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중순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식품매장 내 충남6차산업 안테나숍 개점을 앞두고 충남농어업6차산업화센터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과 손잡고 기획했다.

옥외전에서는 도내 19개 경영체가 우수하고 싱싱한 농산물로 만든 인삼과 연잎, 콩, 과일, 우유 가공품 등 140여 고품질 농식품을 착한 가격에 선보인다.

23일 옥외전 개장식에는 허승욱 도 정무부지사와 전국 및 충남 6차산업인증사업자협회장, 6차산업 경영체 등 100여명이 참가, 소비자와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개장식에서는 또 시식행사는 물론, 기념품 증정, ‘덤’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진행한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옥외전에서는 충남도내 우수 농산물로 만든 식품들이 선보일 예정으로, 도시 소비자들이 고향의 맛과 멋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대전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다음 달에도 14일부터 7일 동안 타임월드점 내에서 우수 농식품 기획판매전을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