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불교] BBS불교방송(선상신 사장)은 3월23일(목)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불교박람회에 참가해 불자들과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갖는다.

BBS는 박람회 기간 동안, 정법구현을 위한 방송포교 활동과 불교를 세계화로 이끌어갈 글로벌미디어센터 건립 계획, BBS후원조직 만공회 등을 홍보할 계획이다.

이날 BBS부스에서는 TV와 라디오 인기 진행자들과의 사인회를 마련하였고, 기념촬영 후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BBS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따뜻한 커피와 음료를 제공할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들도 준비한다.

3월24일부터 26일에는 BBS 공개방송에도 참여 할 수 있다. 먼저 3월24일(금) 12시에는 BBS TV로 인기리에 방영중인 <전무송.원영스님의 선물>이 불자가수 김무한씨와 불교미술작가 김백설씨를 초대해 공개방송 한다. 3월25일(토) 11시에는 BBS 인기진행자 월호 스님께서 대면관찰, 어렵지 않은 수행법 등을 주제로 법문 하신다.

3월26일(일) 11시에는 ‘당신은 무얼 먹고 사십니까’의 저자 선재 스님의 특강을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으며, 같은 날 13시에는 주석 스님이 진행하시는 특집<마음 대로(大路) 라디오>을 1부 ‘세상을 밝히는 시인의 마음으로’ 라는 주제로 시인 도종환씨와 기타리스트 안형수씨가 함께하고, 2부 ‘세상을 밝히는 청춘의 마을’ 이라는 주제로 국악인 남상일씨와 리온 파이브가 함께 이야기 나눈다.

아직 BBS후원조직인 만공회를 알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BBS임직원들이 항시 대기하여 만공회 활동과 후원금으로 제작된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등 만공회를 더 많은 분들께 알리기 위해 만전을 다 할 것으로 보인다.

서울국제불교박람회는 한국불교와 전통문화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3월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