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용한점집 ‘삼성궁’ 답답한 고민해결!
안양용한점집 ‘삼성궁’ 답답한 고민해결!
  • 손혜철
  • 승인 2017.03.1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기타종교]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은 모두 태어나면서부터 죽을 때까지 수없이 많은 선택의 순간들에 놓이게 된다. 어떤 선택을 하든 사람은 후회하게 되지만 그 후회를 줄이고 좀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서 현명한 ‘조언가’를 찾고 있다. 그 “조언자”의 역할 중 유명한 점집이나 소문난 점집을 빼놓을 수 없다.

하지만 유명한 점집이나 소문난 점집 등을 찾아다니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다. 믿을 만한 정보가 아니라면 실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진짜 용한 점집을 찾고 있다면 객관적으로 신뢰도가 얼마나 되는지 잘 따져보는 것이 좋다.

경기도 안양에 위치하고 있는 삼성궁은 신점 잘보는 유명한 점집으로 믿을만한 곳 중 하나이다. 삼성궁을 찾는 사람들은 대부분 가슴 한구석이 답답하고 풀리지 않는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사주부터 시작해 운세 궁합 사업운 애정운 직장운 등에 대한 결정을 해야 할 때나 남들에게 털어 놓을 수 없는 다양한 인생의 고민들도 편안하게 얘기할 수 있고, 전화상담만으로도 직접 눈 앞에서 보고 있는 듯한 상담 등 신뢰도 높은 점사를 보여주기 때문에 항상 문정성시를 이루는 곳이다.

삼성궁에서는 “과거에는 사업운이나 부부운을 보러오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최근에 그 흐름이 바뀌어 취업운이나 학운 등 젊은 층에서도 점사를 보기 위해 많이 찾아온다. 그만큼 삶을 살아가는 것이 편안하지 않다는 의미이기도 할 것 같다”며 “무속신앙에 대해서 꺼리는 마음을 가졌던 사람들도 실제로 신당에 많이 찾아온다. 그런 사람들에게는 신의 말씀을 전하지만 그와 동시에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카운셀러의 역할도 하고 있다. 살아가는 것은 고단하고 어렵다. 그런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현명한 답을 주는 것이 무속인의 길이며 마음의 동반자로 평생을 함께하는 것이 무속인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마음이 아픈 사람들이 심리상담을 받듯 무속인 또한 마음이 힘든 사람들에게 조언을 전하는 카운셀러로 이해하고 무속신앙을 통한 조언에 맹목적인 집착을 하기보단 현명한 조언으로 받아드려 자신의 삶에 대한 방향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계기로 삼는 것이 중요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