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MBG그룹(회장 임동표)국제드론아카데미(원장 오노균)는 15일 오전10시 엠비지 세종연수원에서 장종수그룹대표이사.이희우케바드론대표.하승남 공동대표. 노윤정 수석부대표등 주요 임원과 표상연 연수생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제드론아카데미 개원및 제1기 생활드론과정 연수를 시작 했다.

개강식 에서 장종수 그룹대표이사는" 드론은 제4의 산업혁명을 인도하는 주체로써 스마트폰을 능가하는 미래산업 이다"며"엠비지 에서는 드론산업을 바이오,신재생에너지.니켈산업.세포배양.사포닌연구등과 함께 주력사업으로 추진 하는 프로젝트로 오늘 국제드론아카데미를 개원 하고 첫 생활드론 과정을 열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희우 케바 드론 대표는"글로벌 엠비지그룹과 케바드론은 서로 손을 잡고 그 첫 사업으로 오늘 생활드론과정을 열게 되었으며 이어 전문비행조종사과정을 개설 할 예정"이라고 말하고"앞으로 드론과 함께 더 큰 보람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격려 했다.

이어 연수생을 대표하여 김종순 씨는 "국제아카데미규정을 준수하여 성실하게 연수에 임하여 제4의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주역이 되겠다"고 선서 했다.

한편 임동표 엠비지 그룹 회장과 오노균국제아카데미원장은 미국 할리우드에 영화산업진출등을 협의 하기 위해 해외출장중으로 개원식에 참석 하지 못하고 축하 전문을 보내 왔다.

생활드론과정은 4주간 이론과 실습 중심으로 32시간을 이수 받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