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가 최대 25% 할인 행사로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3월 특판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기렌트카는 신차 할부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이면서 세금 절감이나 보험료 등의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고 사업자 장기렌트카의 경우 렌트비용 전액을 매월 부가세가 포함 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줘 회사 비용으로 처리할 수 있다.
 
최저가 장기렌트카 및 오토리스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는 보다 저렴하면서도 안전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소비자 각 개인의 소비 환경에 맞는 자동차 선정부터 렌트 가격 비교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기렌터카 렌탈 업체로는 AJ렌터카, 롯데렌터카(kt금호렌트카), SK렌트카 등이 있다.

메이저급 캐피탈사로는 현대캐피탈, JB우리캐피탈, KB국민캐피탈 있다. 

홈쇼핑장기렌트카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KT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AJ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또한 아이젠카는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탈특판, 계약만료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아이젠카는 렌터카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시 차량가격을 비교분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여기에 무보증장기렌트카 이용을 권장하기 위하여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여 초기비용의 부담이 큰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또 자가용을 처분하고 장기렌터카로 이용을 전환할 경우에는 중고차 비용의 견적 또한 실시간으로 무료 견적을 받아볼 수도 있다.

아이젠카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 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 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 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젠카에서 30일 이내 빠른 출고 및 특판할인이 가능한 차종은 EQ900장기렌트 , G80장기렌트 ,올뉴카니발장기렌트, k5장기렌트 ,sm6장기렌트 등이며 수입차장기렌트카는 BMW 520d가 가장 많고 메르세데스-벤츠 e클레스 장기렌터카도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홈페이지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