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불교]  봄이 찾아오면 새 기분으로 인생을 계획하기 위해 용한 점집이나 유명한 점집을 찾는 이들이 많다.

하는 일이 잘 되지 않거나 이사를 고려할 때, 혹은 결혼을 앞두고 인생이 가고 있는 방향이나 앞으로 나아갈 방향등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사주풀이나 운세, 궁합, 사업운, 재물운, 이사운 등 보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물론 사주풀이, 운세를 본다고 모든 일이 좋아지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불확실하고 좋지 않은 현재 상황을 이겨낼 수 있도록 길을 안내해주는 역할은 톡톡히 해낸다고 할 수 있다.

사실 사주팔자나 운세는 쉽게 볼 수 있는 부분도 아니거니와 해석하는 사람에 따라 전혀 다른결과가 나오기도 한다. 따라서 소문난 용한 점집에서 풀이를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의정부 용한 점집인 용천당은 의정부 외에 종로구, 용산구, 광진구, 동대문구, 노원구, 마포구, 강남구, 강동구 등 서울지역은 물론이고 소문을 듣고 분당, 수원, 오산, 부천, 평택, 송탄 등 전국각지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다른 점집과는 다르게 의사, 교수, 기업인 등 사회 고위층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한 점집이다.

용천당이 유명한 점집으로 꼽히는 이유는 사주풀이나 운세 뿐만 아닌 말로설명이 안되는 악귀나 잡귀를 작두로 누르고 허주굿, 빙의굿, 산소탈 신가물눌림굿 등으로 유명하며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굿을 권하지 않고, 12신장천신령님들을 통해 기도치성을 통해 올바른 길을 제시한다.

자신의 상황이나 미래에 대해 놀라운 통찰력으로 올바른 길을 제시하는 용천당은 정확한 점괘로 다녀온 고객들이 주변 사람 소개를 통해서도 많이 찾아가는 ‘점 잘보는곳’이다. 예약자가 많아 대기시간이 길지만 한 번 점을 보고 나면 오랫동안 안고 있던 문제가 해결 돼 고민이 있을 때마다 다시 찾는 이들이 많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