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문화]  최근 들어 갱년기의 접어든 여성들이 부부 관계 회복을 위해 여성의원 혹은 산부인과를 찾는 일은 더 이상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점점 멀어지게 되는 부부 관계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먼저 상담을 요청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으며, 실제 이쁜이수술, 소음순수술 등과 같은 질성형수술을 통해 부부 관계를 회복하는 사례가 증가하면서 이와 같은 현상은 앞으로도 지속될 전망이다.

여성의 질은 잦은 성관계, 임신 및 출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탄력이 떨어지고 늘어지게 된다. 질이 밑으로 처지고 늘어지게 되면 외관상 문제와 함께 자신감이 떨어지고 성적으로 만족감 역시 떨어지게 된다. 이와 관련해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을 만나 인터뷰를 나눠보았다.

■ 이쁜이수술이란?
이쁜이수술이란 늘어난 질을 안쪽에서 입구까지 촘촘하고 일관되게 좁혀 처녀 때와 같은 좁고 탄력 있는 상태를 만들어 주는 수술이다. 성적 만족감 증가와 함께 자신감 회복의 효과가 있어서 갱년기 이후 여성이나 출산 이후 질의 탄력을 잃어 부부 관계가 멀어진 여성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수술이다.

■ 소음순수술이란?
소음순이 과하게 비대하거나 좌우 비대칭인 경우, 검게 착색된 경우에는 외관상 보기 안 좋고 위생상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소음순수술을 통해 심미적인 효과와 함께 질염과 방광염도 예방할 수 있으며 위생적으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최근 많은 여성이 이용하는 수술이다.

■ 수술을 선택하는 데 있어 주의점이 있다면?
여성의 질은 사람마다 다 다르고, 상황에 따라 적용해야 하는 수술에서 차이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과 첨단기기를 통한 정확한 진단 후에 본인에게 맞는 수술을 선택해야 수술 후 좀 더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질성형수술을 고려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대부분 부부들이 민감한 사안이기 때문에 고민이 있어도 누구에게 말 못하고 담아둔 채 시간을 보내게 되고 그 사이 부부 관계는 조금씩 멀어지게 된다. 그렇지만 최근에는 많은 여성이 병원을 통해 상담을 받고 있으며 큰 효과를 누리는 사람이 늘고 있는 만큼 고민이 있다면 바로 병원을 찾아 상담을 받는 것을 권하고 싶다. 더불어 병원을 선택할 때 의료진의 경험, 수술 방법, 첨단기기 유무, 비용, 사후관리 등의 요소를 꼼꼼히 따져보고 선정해야 한다.

한편 한사랑산부인과는 환자의 처지에서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며, 여성 자신뿐 아니라 남성의 성적 만족감을 높여주고, 성생활에 활력을 주는 질성형수술을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심상인 원장은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에 각종 정보 및 상담을 통해 소통을 강조하며 사람들로 하여금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