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제주도] 서귀포시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제주신화월드 채용설명회를 서귀포시청 1청사 대회의실에서 2017. 3. 17.(금) 15시부터 17시까지 개최한다.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2. 27 제주청년들을 대상으로 제주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하여 성황리에 마쳤고, 3. 10 에는 안덕면 지역주민 대상 채용설명회를 열어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서귀포시에서는 서귀포시 내 최대 규모의 투자사업에 이러한 시민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좀 더 많은 지역주민들에게 일자리 채용정보를 제공하여 참여기회를 확대하기 위하여 서귀포시청에서 설명회를 실시한다.

설명회에서는 제주신화월드에서 기업소개, 채용계획 및 채용일정, 공사진척 상황 등을 설명하고 취업에 필요한 개별 취업상담도 이뤄질 예정이다.

이와 연계하여 서귀포새일센터, 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 제주지역인적 자원개발위원회에서도 참여해 직무훈련과정 참여 및 취업상담 등을 진행한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2017년부터 단계적으로 개장하여 2019년에 완전개장하게 되며 완전개장 시 필요로 하는 직접채용 인력 5,000여명 중 80% 이상을 제주도민으로 채용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서귀포시에서는 제주신화월드 도민 80%채용 로드맵이 착실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신화월드 측과 협의하여 채용설명회 등 정보제공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하였다.

 

 

 

▲제주대학교 채용설명회(2017.2.27.)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