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강원도]  횡성군은 지역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지역 관광자원을 대외에 적극 홍보하고자 ‘제3회 횡성 별빛영상제’를 개최한다.

지역의 관광, 문화, 역사 등의 소재로 전국단위 UCC 공모작품 접수를 통해 5월 14일 횡성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시상식을 개최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에는 제52회 강원도민체육대회가 횡성에서 개최되는 만큼 경기기간 중에 개최해 선수 및 관광객에게 우리군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아름다운 영상미를 선사한다.

올해에는 공모 주제에 2018평창동계올림픽과 관련한 소재를 추가해 1년여 앞으로 다가온 동계올림픽의 붐을 조성하고 적극적인 홍보를 할 계획이다.

횡성군은 선정된 우수작품에 대하여 향후 군 행사나 각종 홍보자료 제작 시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해에는 총 31편이 접수되어 12편이 선정돼 지역의 가치를 높힌 바 있다.

횡성군은 응모분야를 일반부와 청소년부로 나누어 분야별 대상, 최우수상 등 총 12명에게 상금 1,000만원을 시상하고 우수작에 대하여 현장상영도 병행할 계획이다.

응모기간은 4월 17일부터 4월 28일까지이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공모내용은 군 홈페이지(http://www.hs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